이벤트 레크리에이션 재활놀이 전문가 - 전남희 강사 커뮤니티


 

"억울한 가위바위보" 사투리로 환장할 노릇입니다.

최고관리자 0 3,253
뭐 알수가 있어야지요. 정말 미치는 노릇일지도 모릅니다. 벌칙자는... 벌칙자들끼리 두명이 짝이 되게 하고 안대를 씌워줍니다. 그리고 벌칙 내용을 알려줍니다. 진행자는 "제가 이제 두분이 가위바위보를 해서 진 사람의 머리를 꿀밤으로 때릴겁니다. 10판을 할 겁니다. 아셧죠? 두분은 눈이 안보이므로 승패는 제가 보고 때릴겁니다 일단 저분들 먼저 진행을 한 이후에 하겠습니다" 라고 멘트를 합니다.

나머지 벌칙자들도 서로 마주보게 하게 꿀밤을 때릴 사람을  한명씩 나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먼저 시작을 합니다. 그럼 진행자가 아닌 진행자 역할을 하는 사람들은 가위바위보 승부대로 정확하게 때릴겁니다. 그리고 바로 진행자와 함께하는 벌칙자들 벌칙게임을 합니다. 대부분은 누가 많이 맞을까 하면서 볼 겁니다.

그러나 진행자는 가위바위보 하고는 상관 없이 한사람만 때릴겁니다. 때리면서 계속 멘트를 해야 합니다." 어, 왜 이래, 계속지네, 어 또 졌어요, 죄송합니다, 미치겠네, 마지막에는 이기겠지, 어구 또졌습니다, 퍼펙트네요, 자 끝났습니다" 라고 하고 안대를 벗게 하고 들여보냅니다.

그럼 일방적으로 맞는 사람을 보고 웃을겁니다. 단 정말로 세게 때리면 안됩니다. 정말로 세게 때리면 안됩니다.

Comments